1네임드 게헤나 헬카서스
- 2페이즈 게헤나/헬카서스부터 짤패턴으로 반격과 무력이 추가됨
  - 반격은 푸른색, 무력은 붉은색 보호막으로 구별 가능
- 85줄 자리 찾아 들어가기 전에 중앙 보스 무력화 필요
- 42줄 6카운터시 사방에서 경직 유발하는 화살 발사, 카운터 성공한 공격대원이 몸으로 막아줘야함

2네임드 프로켈
2.1. 외부조
  - 내부 입장 직후 몽환의 기사 등장(내부 40줄과 더불어 총 2회 등장)
  - 짤패턴으로 석화 브레스가 추가됨, 성스러운 부적/정화로 해제 가능
  - 반시계 구슬난사 패턴시 1, 5, 7, 11시에서 즉사구슬이 추가로 등장
  - 내부 130줄 주황구슬 패턴 시 다이아 기둥 삭제가 필수,  방치 시 전멸
  - 내부 80줄 무력화 후 구슬파괴 패턴 시 검은구슬 3개가 등장, 평타나 스킬로 모은 후 3개 전부 파괴해야 함
    - 다른 구슬들 주위에도 추가 보라구슬이 2개씩 등장, 평타나 스킬로 밀어내고 찐 구슬을 처리하면 됨
  - 내부 50줄 붉은구슬 패턴 시 1시, 5시, 7시, 11시에 무작위로 추가 붉은구슬 발생
2.2. 내부조
  - 입장 직후 외부 몽환의 기사 등장으로 프로켈 은신
  - 짤패턴으로 반격이 추가됨, 터질 시 전방 부채꼴 데미지+cc
  - 피자 패턴에서 피자 외부로 빠지면 지속데미지, 정직하게 피하는 것 추천
  - 창 4번 휘두르고 올라타는 패턴 시 백덤블링으로 내려오면 안-밖이 터지고 바로 내려오면 플레이어 방면 부채꼴이 터지면서 cc걸림, 이후 다시 4 휘두르기로 이어감
  - PVP모드시 점토, 빛점토가 먹히지 않음
  - 보라검기 후 창꽂기 패턴에서 랜덤으로 두 종류의 상태이상에 면역, 보스 디버프창에서 확인 가능
  - 퇴장시 재입장이 불가

3네임드 아슈타로테
- 미로 패턴 시 '황금 창의 낙인'을 가진 3명은 반드시 지정된 위치에 와야 함
  - 오지 않을 경우 파티원 일부만 정신지배당해 비아 3넴처럼 서로 죽임, 수면 폭탄으로 세이브 가능
- 먹이기 패턴 시 문양이 2개씩 총 4개 생성, 2개 다 먹여야 안전지대 발생
  - 어떤 문양이든 플레이어가 먹으면 즉사
- 144줄 메테오 패턴 시 기존 8개에 추가로 4개 메테오가 떨어짐
- 102줄 무력화 패턴 시 노란 메테오가 맵에 떨어짐, 메테오 위에 서있을 경우 무력 증가 버프 획득
  - 이 버프는 중첩 가능, 두 명 이상이 같이 획득은 불가능, 공대원 전원이 1스택 획득시 쉽게 무력화 가능
  - 무력화 시 등장하는 메두사가 서로 다른 방향으로 번갈아 등장함, 시간은 넉넉하므로 신중하게 무력화
- 42줄 도형깨기 패턴 시 메두사가 조랭이떡 형태로 두 개씩 등장, 순서는 앞-앞-뒤-뒤-앞-앞으로 고정
- 0줄 발악 패턴 시 x16을 요구, 이난나로 전부 커버 불가능, 중간에 자신의 문양 색깔이 반전됨
  - 메두사는 조랭이떡 형태로 두 개씩 등장, 순서는 뒤-뒤-앞-앞-뒤-뒤-(문양 반전)-뒤-뒤-앞-앞-뒤-뒤

4네임드 태초의 악몽
- 전체 공통으로 능지패턴의 안전구역 1-2-1이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음 (321 순으로 터지는 경우를 확인)
2.1. 빨간 큐브
  - 이 큐브 형태에 진입 직후 '그 패턴' 등장, 노란 올챙이 전부 먹어야 함
    - 노란 올챙이 하나당 심화 1스택 증가
  - 낙인 패턴 시전 시 노란 올챙이 다수가 같이 나옴
  - 전멸기 중 '변화' 버프를 획득한 공격대원이 제단에 들어갈 경우 맵 전체에 즉사급 대미지를 주는 문양 생성
    - 두 명이 들어갈 때 타이밍에 따라 피할 공간이 없어지는 경우가 있음, 시간 정지 물약으로 파훼 가능
2.2. 파란 큐브
  - 전멸기 중 작은 큐브 무력화에 성공할 경우 생성되는 노란 장판에서 이탈할 경우 사망
    - 노란 장판 내부에 십자형태 장판 1회 생성, 피격 시 역시 사망
2.3. 노란 큐브
  - 이 큐브 형태에 진입 중 맵 외부에 피격이상+데미지의 장판 생성, 잠식의 땅으로 플레이어 유도
    - 구슬에 피격될 경우 데미지+슬로우 장판 생성
  - 이 큐브 진입 직후 사방으로 보라색 파동을 내뿜으며 피격 시 고통 상태이상 + 심화 스택 증가
    - 주기적으로 4명의 랜덤 공격대원 방향으로 보라색 파동을 내뿜음
  - 전멸기 중 보호막이 없는 공격대원이 보라 구슬에 피격 시 정신지배
    - 검은 구슬이 있던 자리에 추가로 보라 구슬을 내뿜는 기둥 생성
2.4. 별 큐브
  - 이 큐브 형태에 진입할 때와 누적 무력화 성공 후 다음 큐브로 진입할 때 맵 전체에 좁은 안전지대의 장판 생성
  - 이 큐브의 패턴에 피격 시 '쇠약' 디버프가 중첩됨, 무력화 수치 감소
  - 누적 무력화 성공 직후 랜덤 공격대원 방향 노란색 범위를 끌어당기며 피격 시 데미지+보스 체력회복+심화 스택 증가
    - 20줄 이후 주기적으로 이 패턴을 사용함, 사실상 타임어택 및 DPS 체크 페이즈



주말에 트라이갈건데 틀린부분 있으면 지적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