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아르고스 패치 관련 글을 올렸습니다. 추가로 정보 공유 드립니다.


이전 글에서 언급했듯이 아르고스 1~3페에서 드랍되는 모든 전설 악세가 직업 각인 +3을 '항상' 달고 나옵니다. 특성 뽑기는 운이지만(제압ㅠㅠㅠㅠ) 그래도 창술은 카던 신속 + 절정 + 선수필승만 챙기면 날아다녀서 신속 절정 악세도 같이 나와서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다음은 더보기 입니다!!

최소 전설 악세 3개 이상, 파괴석 120개, 수호석 240개 + 카드 팩 + 돌 등등 부가물이 같이 나옵니다. 강화 재료만 해도 이미 100골드 좀 넘는 재료가 나올뿐더러, 전설 악세 거래 시 페온 15개를 필요로 하는데 운만 좋다면 골드를 많이 아끼실 수도 있는 가챠입니다. (절정 할 예정이지만 신속 절제 악세 떠서 슬픔 ㅠㅠ)

500골드 정도는 없어도 지장 없으시고 1주라도 더 빨리 악세를 맞추고 싶으시다면 더보기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각인 빨리 맞춰서 레이드 하루라도 더 빨리 트라이 해보시는게 게임을 즐기는 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효율만 따지지 말아주셨으면 좋겠네요!!

p.s. 추가로 1415 달성하면 유물 악세 세팅하시게 될텐데 무자본 유저는 3333 or 33331정도만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갈아엎어야 한다고 주위에서 33332 맞춰놓고 전설각인서 읽어라~ 어떻게 해라 하실텐데, 그정도 세팅할 돌이랑 악세 살 돈 밀어준다고 하는거 아니면 적당히 흘려들으시고 그냥 본인이 여유있게 맞출 수 있는 선에서 맞추고 비아 하드까지는 충분히 즐기실 수 있으실거에요. 1475 찍고 다시 악세 맞추는 부분에 대해서는 그거 조금 아껴서 집이 바뀌고 차가 바뀌고 그래픽카드가 바뀌거나 하진 않습니다 (근데 그래픽카드 가격 언제 떨어지죠..? 아직 10xx번대 쓰고있는데.. ㅠㅠ)

데자뷰 쌩트라이, 발탄 하드 및 비아 하드 트라이 하면서 직업도 맘에 드시는지 확인해보시고 3월 쯤 밸런스 패치 보시고 제대로 넘어가셔도 얼마 손해 안보십니다!! 경매장 꾸준히 눈팅하면서 싸게 풀리는 44 트라이포드 야무지게 하시고(저번달에 사두 44트포 2천골에 샀습니다 입찰 걸어놨더니 7천골에 다시 팔렸구요), 3333은 페온 빼고 골드 4~5천골드 들어갔고 (특성합 2000)허수아비도 30분씩 이런 저런 딜싸이클 굴려보면서 종종 연습하시다보면 MVP 나오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