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2-22 21:18
조회: 888
추천: 0
형님들 진짜 찐막 고민상담 마지막!!!![]() 일단 굉장히 똥손이고 레이드 항상 버스만 태우는중이라... 무슨 캐릭 할지 계속계속 고민중입니다 ㅠㅠ 1540을 돈으로 찍어둬서.. 1. 1540에 슈모익 주면 좀 아까울지 괜찮을지... - 1540 찍는데 재료 다 사면서 찍어서.. 돈을 너무 써서 그런지 좀 아까움. - 솔직히 소울이터 너무 이뻐서 제일 마음이 가긴함. - 근데 레이드에서 어떻게 하나도 못피할거같구.. 너무 잘 죽을 거 같음 ㅠㅠ 2. 그냥 1475 워로드 키울지 - 예전에 조금 했었음. - 레이드 일반패턴 1도 못피하는 특성상.. 다 맞을때 가장 좋을 것 같음. - 백스페이스 뭐 같음.ㅠㅠㅠㅠ 3. 아님 역시.. 서포트 하나는 있어야하니까 1460 바드 슈모익줄지 - 근데 위에 말했든 똥손이고 패턴 몰라서... 레이드할때 너무 눈에 뛸까봐 무서움 - 서포터 재미 없기도 재미 있기도...? - 뭐 못하면 묻혀가기 젤 좋을 것 같기두함 4. 1460리퍼(이번 점핑권 줌)... 키울지 - 그냥 리퍼 좋대서... - 그리고 캐릭 너무 이쁘고 빠른 템포가 좋음
EXP
16,276
(3%)
/ 18,201
|






Dan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