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2-22 21:53
조회: 1,588
추천: 0
스익 사용한다음 슈모익 사용하는건가용??안녕하세여 로아 뉴비입니다 스익이랑 슈모익이 있던데 패스를 이것저것 받으니 엘가시아 패스이벤트권이 있던데 이게 스익이 맞나요?? 맞다면 이걸로 1460까지 찍고 인게임에서 슈모익 지정하면 되는걸까요??
EXP
176,293
(65%)
/ 185,001
|





영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