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로아 뉴비입니다
스익이랑 슈모익이 있던데

패스를 이것저것 받으니 엘가시아 패스이벤트권이 있던데 
이게 스익이 맞나요??
맞다면 이걸로 1460까지 찍고
인게임에서 슈모익 지정하면 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