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2-23 10:29
조회: 1,568
추천: 0
전카 질문드려요카드 상황입니다. 지금 전선팩 사용하면 딱 세구 30각인데 다 써서 30각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웨이나 바훈같은 떠상 카드 좀더 기다릴까요. 남바절은 전카 20장정도 모자란 상황입니다. 복귀 유저라서 템렙은 1545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