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상황입니다.
지금 전선팩 사용하면 딱 세구 30각인데
다 써서 30각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웨이나 바훈같은 떠상 카드 좀더 기다릴까요.
남바절은 전카 20장정도 모자란 상황입니다.
복귀 유저라서 템렙은 1545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