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a
2018-11-27 03:27
조회: 1,8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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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윙드 1틱딜이 버그라는게 아니고설계의 문제를 말하는거에요.
버서커 휠윈드, 블래스터 화염방사기도 홀딩스킬이고 첫타 발동이 빠른편이라 1틱딜하고 손 떼면 쿨 1초돕니다. 근데 효율이 똥망이라 안쓰는거잖아요. 홀딩스킬들 시작하자마자 취소시키면 쿨 다 안도는 시스템 자체가 편의성으로 넣어준 기능같은데 그걸 딜로 써버리는건 과연 개발진에서 의도한 현상이냐, 아니냐라는 거죠. 아무리 봐도 이걸 의도한 것 같지는 않은디...? 물론 쓰기 어려워서 좀 짱나긴하는데 (칼같은 타이밍, 멈춰서서 써야함) 그걸 감수하고서라도 스킬 효율이 너무 좋으니까 다들 연습해서 쓰는거잖아요. 아마 개발진에서 윙드1틱을 광역평타처럼 쓰는게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홀딩스킬을 다 손볼게 아니라 윙드 데미지를 반으로 줄이고 틱수를 두배로 늘리면 1틱도 반토막 날테니 뭐 이렇게 패치로 막아버리면 그때가면 안쓰겠죠. 문제없다고 판단하고 걍 냅두면 이대로 유용하게 쓰면 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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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테미스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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