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의 문제를 말하는거에요.

버서커 휠윈드, 블래스터 화염방사기도 홀딩스킬이고 첫타 발동이 빠른편이라 

1틱딜하고 손 떼면 쿨 1초돕니다.

근데 효율이 똥망이라 안쓰는거잖아요.

홀딩스킬들 시작하자마자 취소시키면 쿨 다 안도는 시스템 자체가 

편의성으로 넣어준 기능같은데 그걸 딜로 써버리는건 

과연 개발진에서 의도한 현상이냐, 아니냐라는 거죠.

아무리 봐도 이걸 의도한 것 같지는 않은디...?

물론 쓰기 어려워서 좀 짱나긴하는데 (칼같은 타이밍, 멈춰서서 써야함)

그걸 감수하고서라도 스킬 효율이 너무 좋으니까 다들 연습해서 쓰는거잖아요.





아마 개발진에서 윙드1틱을 광역평타처럼 쓰는게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홀딩스킬을 다 손볼게 아니라 윙드 데미지를 반으로 줄이고 틱수를 두배로 늘리면

1틱도 반토막 날테니 뭐 이렇게 패치로 막아버리면 그때가면 안쓰겠죠.

문제없다고 판단하고 걍 냅두면 이대로 유용하게 쓰면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