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밑에 요약있음


먼저 실험에 사용한 스펙입니다.
치명타로 인한 가시성 UP을 위해서 극치명타 셋팅으로 실험했습니다.


전류지대 5렙 낮충 5렙 리프어택 첫타의 전류지대 데미지

전류지대 5렙  낮충 5렙 리프어택 2타의 전류지대 데미지

정확히 절반인걸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낮충 1렙의 데미지 비율과 같습니다.


낮충 1렙으로 사용시 리프어택 2타 전류지대의 데미지
전과 같이 18000으로 낮은 충격 트라이포드의 레벨에 따른 딜상승이 적용되지 않고 있는 모습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충격파 입니다.

낮충 5렙 충격파 1렙 리프어택의 충격파 1타, 2타 데미지 입니다.
전류지대 버그와 같이 절반가량으로 적용 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충격파 4렙 낮은충격 5렙 리프어택의 충격파 1타 2타 데미지입니다.
충격파 1렙(20퍼) -> 4렙(38.6퍼)로 첫타는 상승량과 엇 비슷하게 상승하였지만
2타는 별차이가 없는 모습입니다.

즉, 현재 리프어택의 버그는 2개로
1. 낮은 충격 트라이포드의 레벨로 인한 딜상승이 전류지대 및 충격파에 적용되지 않음
2. 충격파 트라이포드 레벨에 따른 딜상승이 낮은 충격으로 인해 생성된 충격파에 적용되지 않음

1번의 경우 혹시라도 의도된 것일수도 있지만 그 경우 낮은 충격의 툴팁을 변경하는게 맞지 않나 싶고
2번은 확실한 버그이므로 혹시라도 충격파 고려하시는 분들은 버그 있다는거 알아두시고 채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