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직접적인 딜증 2중 시너지
이게 걍 워로드 고점을 전부 막아버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실제로 미터기상 워로드의 2중 시너지가 갖는 포텐셜이 높다는 것이 증명되었고 여기서 워로드 딜량을 일정 수준 이상 올리는 순간 워로드 있는 파티와 없는 파티의 클리어 타임과 난이도가 유의미하게 차이가 나버리면서 없으면 안되는 직업이 되어버림(이게 RPG측면에서 안좋다는 건 다들 아실 거임).
그렇기에 솔직히 딜버프는 원하는 수준을 받아내기 힘든 상황이고 그렇다면 족쇄를 푸는 방향으로 가는 게 맞다고 보는데 지금 본인이 하고있는 고기 기준으로 보면
1. 카스 능동화
차지를 달아주면 딜량면에서 더 좋겠지만 현재는 그냥 피격or지속시간 종료 시 자동으로 나가게끔만 해줘도 충분히 만족하고 쓸 수 있음(이미 증함, 넬라로 딜스킬이 2개나 없는 상황에서 피격되야만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스킬이 있다는 거 자체가 말이 안됨)
2. 버스트 캐넌 + 차지 스팅거 차지 속도 증가 및 차지 단계 감소
브레이커 전까지만 해도 디트만 있었기에 동병상련으로 못난이끼리 내가 더 느리네하면서 넘어갈 수 있는 수준이었지만 브레이커가 출시되면서 솔직히 가면 깨짐. 데미지는 둘째치고 도대체 타대 스킬이면서 극특에 치명을 가는 직업의 차지 속도가 헤드면서 치신으로 신속을 어느정도 챙기는 직업보다 빠를 당위성이 없음. 근데 브레이커의 차지 속도를 늦추자는 건 말이 안되니 디트와 워로드의 차지 속도를 브커 수준으로 올려주는 게 맞다고 생각함. 솔직히 요즘 점점 더 헤드 돌리는 속도가 기괴하게 빨라져 가고 베히에선 그나마 헤드 돌리는 속도가 느리지만 카운터 치고서 나오는 헤드 딜타임에 조금만 늦게 증배버차하면 차스가 약점 공격으로 안 들어가는 꼬라지 보고있으면 충분히 받아내야할 패치라고 생각함.
3. 증함 경직면역 추가
1트포로라도 좀 추가해주면 좋겠음. ㅈㄴ 비정상적인 구조인 게 아덴 수급 때문에 방어태세를 끄고 써야하는 스킬이 도발로 패턴 끊고 돌아보는 거 때문에 헤드에서 무슨 패턴이 나올지 모르는 상황에서 써야하는데 시너지 때문에 쿨마다 써야하는 딜레마 오지는 구조임. 보통 피격이상을 유발하는 패턴은 전조가 있기 때문에 써서 도발로 끊거나 아덴이랑 시너지 용도로만 쓰고 방어태세 킬 수 있지만 경직유발 패턴은 전조도 없이 쓰는 경우가 많기에 방어태세 끄고 쓰는 순간 툭하고 끊기면 아덴도 수급 못하고 시너지도 15초 이상 비는 극한의 리스크가 발생하기에 경직면역은 추가해주면 좋을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