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더 자공증이랑 파티 피증 만큼 딜 상향 시키고 기존에 있던 급타 트포들 수치 조금 내리면서 지속 시간 약상향, 파티 시너지를 피증에서 치적으로, 파티 시너지 지속 시간은 기존 시너지와 동일한 지속 시간을 갖도록 변경하면 될 것 같습니다

스킬들이 더이상 자공증 버프와 그 지속 시간에 묶이지 않게 되어 치적 시너지만 묻히고 각 상황에 맞는 스킬들을 한 두 개씩 나눠서 쓸 수 있을 것이며 이것으로 히트앤런이 가능해 질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이로써 레더 쿨타임과 지속 시간에 잘 어울리면서 데미지가 높고 시전 시간이 그나마 적당한 스킬들을 한 순간에 몰아서 쳐야 하는 스트레스를 줄여줄 것 입니다
더불어 자체 dps는 높은 스킬이지만 레더 쿨타임과 지속 시간에 맞지 않아 쓰지 못했던 스킬을 채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