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레더삭제
->자공증에 묶여있는건 현재 버서커가 미래가 막혀있는 방식임 서머너,인파 이런애들처럼 어느정도 수정해야지
->치적문제도 같이엮어서 통으로바꾸자 이것도 조금바뀔수는있지만 이것도 방법중의 하나지 정답은아님
->치적문제는 마운틴을 변경해서 6~8초 혹은 번속처럼 12초이상으로 바꺼도됨 

여기서 시너지문제도 다루면 지금 레더자체는 광기만 상시쪽이고 비기는 조금씩빔 이런문제는 타직업들 시너지랑 비교해보면 불합리한부분도 조금씩 남아있어서 한번더 추가적으로 수정을해야함

2.비기 특화계수추가 , 광기 필살트포개선
->슬레처럼 특화계수를 추가를안해줄거면 폭주강화자체에 특화계수를넣으면됨 폭주를했을때 리턴추가
->광기는 특화계수자체가 없으니 필살트포를 올려야하는데 깡통을 올리던 치적비례계수추가

3.버서커 공통패치
->선후딜 대폭감소 지금 레더도그렇고 치적문제가 나오는문제는 선후딜에서 부가적으로 나오는 문제로도보임
->블러드러쉬,다크러쉬 캔슬기능추가 혹은 버튼방식으로 패치해서 몇초간 우겨넣는 아덴기로 변경
->쿨타임,마나개선 

대충 이정도임 너무 내꼴리는대로 적은감도있는데 지금 말이 많은주제는 레더를 개선해야한다 치적을개선해야한다 다 좋은말들임 내기준에서 애매하다고 생각되서 반발이좀있었던거지 딜계수자체도 수정하고 선후딜도 수정하고 대대적으로 변경해야할 시점이고 레더는 거의 100% 수정이될거라고봄 미래도막혀있는방식이고 고착화를 없애려고 초각성을 만드려고했다는거에 모순도생겨서 거의확신함 그리고 광기,비기는 둘다 좆같은건 매한가지고 비슷한애들임 폭주관리가 빡센건맞지만 폭주는 리턴값만 조금더챙겨주고 버서커자체적으로 공통으로 개선해야할부분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