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공증 스킬이 시너지랑 묶여 있었는데
주력기 쿨타임이 안돌아와서 스킬을 계속 아꼈음

그 시간에 아덴 수급기 깔짝이면서
남들는 시너지 상시 유지하려고 빨빨대는거 코파면서 관망함

이젠 자공증이 사라지면서 시너지를 상시로 돌리고, 본인들도 버블 수급되는대로 주력기 털어내는게 이득이 됐음
dps의 변화는 미미하지만 스킬을 자유롭게 돌리며 저점이 올라감
우리 입장에선 시너지를 상시로 받을 수 있으니까 이득임


배마의 문제점은 고점이 막혀있다는것
밑에 버그걸린 애가 자꾸 서머너를 비교하면서 배마 자공증 삭제를 운운하는데 이건 저점패치이지 고점패치가 아님
자공증 삭제로 우리가 이득 볼 수 있는게 딱히 없음

애초에 배마가 지금 좋은 이유는 저점이 높아서 허수 dps가 실전에서 비슷하게 뽑힌다는건데
이게 안돼서 힘들다면 뭐... 버그라고 생각함

차라리 인파처럼 아덴을 얻어내서 새로운 스타일로 바뀌면 모를까
자꾸 족쇄 타령하는건 좋은 방향성은 아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