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디트 상향되던 말던 브레이커로 넘어가려고합니다.
처음에 디트하면서 밑강 밑줄 자주먹긴했지만 이거 뽑으려고하는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무력화 평준화로 디트의 장점은 사라진지 오래되었고


꼴받는점 1 헤크 파스 경면

 명색이 헤드차징딜러라 헤드 고정될때 해방기 넣기도 급급한데 
휙휙 괴랄하게 돌아가는 대가리에 왜 헤크랑 파스에 경면이 있으면 안되는지??? 명색이 헤드딜러인데

꼴받는 점2 헤크 카운터
명색이 헤드딜러인데 헤크에 카운터는 줄만하지않나 

꼴받는 점 3 풀스윙 이상한 판정 및 딜압축
디트 dsp중 가장 딜지분 높은 풀스윙  헤드에서  시작해도 보스관통하여 백으로 가는 이상한 판정 및 긴 시전시간
그리고 일 2번하기 좋아하는 스마게 특성상 혹시나 야수의눈 트포말고 간결하게 바꿔줘도 야수의눈으로 인한 타수증가된 무력화를 생각없이 간결한 모션 무력화 상태로 너프되서 나올것같네요(이 글 보면 이건 무력화동일하게 나오게 할 수 도 있을지모르겠네요)
 
그리고 제일 꼴받는점

이 모든게 밸패를 받아도 점차 시간이흐르고 모든 레이드때마다 느껴지는 헤드차징이라는 문제 +스마게의 슈사관심없는 부분때문에 언젠가 이런 문제는 다시 재점화될게 분명할것같습니다. 
그래서 브레이커 너프먹던말던 재밌게 해보려고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날날날해같은 족쇄달고 딜 쌔게 해달라고 하는 분들있는데 말도안되는 소리입니다.
지금 0티어에 있는 캐릭들 브레이커 만월 블레이드 이런캐릭들이 날날날해같은 족쇄있는상태에서 딜이0 티어면 몰라도 0티어 캐릭들이 날해 족쇄가없는데 우린왜 날해  족쇄들고 그들처럼 딜달라는건지...


무튼 건승하십쇼 디트형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