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련도 문제가 없지 않음.
금내 무환여풍난무 순순회순 무 내 무환여풍난무 기본에
마지막 내방사이클은 상황에따라 1무공탄만 넣고 끔.

단점.
난화격 백에 넣는움직임 스킬피하는 무빙등때문에
1내방 2무공탄 안들어가는경우가 잦음.

회선으로 시작해야만 하기때문에
무환여풍으로 이어지는 중거리 포지셔닝을 살리기 쉽지않음

기존 기공장트리에 비해 사이클이 늘어질 확률이 매우 높으며 결국 아덴끄는속도가 느려지고 과연 딜상승이 유의미한가를 물어보면 잘 모르겠음

장점.
무환여풍으로 이어지는 중거리포지셔닝이 살려질땐 개꿀임

기공장때문에 굳이 스페낭비 안해도 되고
그로인해 스페활용도의 실전성이 더 올라감


총평.
숙련이 매우되면 괜찮을것 같긴하고 실전성이 없지않고
장점이 뚜렷하지만

기존 노섬열의 간결함을 추구한다면 기공장으로 돌아갈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