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지금 기공
체방, 무력, 기동성, 딜 어디하나 빠지지않는
중간사이즈 육각형정도는 된다고 생각하는 입장임
인구수 개박살난거?? 캐릭 운영법의 문제도 있지만
직게서 도망가라고하는 인간들 영향이 없었을거같음?

뭔 얘기만하면 타직업 끌어와서 좋다 안좋다하는데
꼭 타직업 장점만 늘어놓음
낙영장경면? 없어도됨 충분히 경직씹어가면서
스킬넣을 수 있음 여래기공장? 넣기 더 쉬움
오히려 백헤드 카운터 스킬인 벽력장 경면요구를
하는게 맞지않음?

쳐맞딜이 안되고 스킬이 너무 짧다 이러는데
쳐맞딜은 방컷넘기면 충분히 가능함
스킬짧은거? 그거 감안해서 딜사이클 넣는거는
숙련도측에 들어가면 안되는거임?? 무조건 숙련도 영역이라
생각하는데 그리고 난 난화격 전진판정 수정해달라고 말함

당장 원거리 스킬 활용못하는게
아덴이랑 자공증 제한때문에 그렇고
경면없는거 이해가능한 범주에 있는데
말하는거 보면 허공에 스킬박아도 몹이 맞아야하고
내가 스킬쓸땐 맞아서 끊기면 안되길 원하는 사람이
존나 많다고 느껴짐

여기서 약코 존나해봐야 돌아오는거?? 인식 ㅈ박는거밖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