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작업이 적어 파일럿의 역량에 따라
비교적 자유롭게 딜링이 가능하다라는 장점을
근접 보너스 라는 병신같은 제약으로 가려버림

게다가 스킬 하나하나가 존나게 길어서
패턴 사이사이 치고 빠지기가 안됨

전투 담당이라는 사람이 나와서
환경변수가 크게 작용한다고 말해놓고

환경변수에 제일 취약한 근접 보너스는
그대로 두고있음 ㅋㅋ

개편한다며 던져준 신스킬은
늘어지는 템포를 더 증가시켰고

좆같은 신스킬에 붙어있는 근접매커니즘은
최신화를 시켜줬는데
(샷건 펠릿화 or 거리 구간별 세부조정)

더 좆같은 구스킬들은
왜 사후패치가 없는지 모르겠고

아무 의미 없는 트포 갈아준답시고
옆줄이랑 똑같은 수치의 트포로 바꾸는것도 레전드

유저별 편차 존나 적은 직업에 저점패치랍시고
쓰지도 못하는 공속 트포 도배해놓는것도 개병신같음

셋이 합쳐져 있어도 이상하지 않을
모션속도 증가, 길이 증가, 넓이 증가가
1트포에 흩뿌려져 있는것도 존나 병1234신같음
(심날 탄띠, 초크, 덕빌)

그냥 이 새끼는 병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