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디어
ㅇ데헌 아이덴티티 : 상황에 맞게 3스탠스를 활용하여 딜링
ㅇ고점 내는 방법 : 상황에 맞게 3스탠스를 활용해서 끊임없이 딜링하면 고점, 그렇지 못하면 저점


■ 현재 문제
1.주력기와 서브딜링기의 분리
 - 주력기 위주 딜링
 - 서브딜링기의 딜량이 처참
  => 끊임없이 딜 할필요도 없고, 딜해도 큰 차이없음

2.긴 채널링
 - 서브딜링기를 넣을 시간 부족
 - 서브딜링기 자체 시전시간도 길어,
  서브딜링기를 쓰는게 손해인 상황도 발생
 - 상황에 반응하여 스킬로 대처하기 어려움

3.낮은 dps
 - 주력기의 쿨이 김


■ 개선점
1. 주력기와 서브딜링기의 통합
 - 모든 딜 스킬의 주력기화
  : 보석 스탠스별로 통합 / 딜트포 삭제, 깡딜상향
    / 근접사격 같은 패널티 삭제
  - 모든 딜스킬의 데미지 편차 매우적게 설계
   => 상황별 사용이 더 중요하게끔 유도
 - 샷건 및 라이플 스킬칸 추가

2. 모든 스킬 프레임 매우 감소
 - 끊임없이 딜할 수 있도록 스킬프레임 매우 감소
 - 다른 스킬의 쿨을 기다리거나,
  접근하려고 이동하는 것보다 스킬을 쓸 수 있게 개선
 - 상황에 반응하여 바로 바로 스킬로 대응할 수 있게 개선
  (유틸스킬, 딜스킬 모두)

3. 스킬 별 모션 다양화
 - 어떤 스킬은 이동 가능
 - 어떤 스킬은 뒤로 무빙
 - 어떤 스킬은 앞으로 무빙
 - 어떤 스킬은 딜링 후 무빙
 - 상황에 맞게 적절한 스킬을 쓰면서 딜과 동시에 회피도 가능
 - 스킬 별 재미 요소 증가

■ 기대효과
ㅇ근사 및 긴채널링 스트레스 완화
ㅇ한정적인 딜각에서 벗어나 보스에 패턴에 따라
  적절한 스킬 사용으로 딜포텐 상승
ㅇ레이드 숙련도 및 유저 숙련도,
  스킬사용 여부에 따라 편차 발생 유도
ㅇ끊임없이 딜링하여 재미와 기존 데헌 컨셉 회복
ㅇ개선을 통해 dps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