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저히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가입했습니다.
현제 제 데빌헌터가 마을기준으로 공속이 126.5가 나옵니다.

현재 세팅은 종빠준 무1일1 눈가루님 영상에 나온 세팅 그대로 쓰고 있고 올8겁작에 신속 1837입니다.

다른 분들은 서폿이 있을 때 기준으로 공속이 9+8퍼가 들어온다는 기준으로 세팅을 하신걸까요? 마을에서 공속 얼마나 나와야하는 지 알고 싶습니다.

제가 현재 보석이 종전 또한 8작 주고있는데도 레이드하다보면 걸리는게 없더라구요..

그래서 공속이 부족한건지 제 손이 쿨 소화를 다 못하는 건지 아니면 종전을 2타까지 써서 그런건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플레이영상을 녹화한건 따로 없습니다.

글 처음적어봐서 두서없이 써서 죄송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