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로드 구조가 나쁜건 아닌데
조금만 더 운영요소나 딜뽕요소 있었으면 좋겠는데

얘네들 역량이 그정도가 아니라
데헌에 리소스를 투자해줄리가 없어서 기대가 안되네..

오버로드처럼 빠릿빠릿하면서
필요할땐 간결한 라이플도 좀 섞어쓰거나
아드먹고 둠스뽕맛 지리거나 이런거좀 있었으면
좋겠구만…


블하나 데드샷은 꺼내지도 마셈…
개폐급 쓰레기코어들 언급하는것조차 실례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