샷건ㅈㄴ느릴때부터 쭉하다가 데헌절 지나고 아크그리드 첨나왔을때 블하찍먹만하고 접은 유저임
이제 데헌 오버로드쓰고 특화아니고 신속캐됬음?
원래 샷건 쿨 ㅈㄴ길어서 딜각에만 딱딱박는 그런거아니고 이제 리퍼,블레처럼 손안쉬고 막박는 그런캐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