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누나
2022-04-11 10:35
조회: 2,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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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1만 적었으며
밸패 날짜는 여기 나와있습니다
데빌헌터
플라즈마 블릿 '급속 냉각', '방어 약화', '분열' 트라이포드 적용 시, PVP에서 스킬 시전 중이 아닌 대상에게 경직을 발생시키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나선의 추적자 PVP에서 스킬 시전 중이 아닌 대상에게 경직을 발생시키도록 변경하였습니다. AT02 류탄 PVP에서 스킬 시전 중이 아닌 대상에게 경직을 발생시키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데빌헌터
생명력체력 계수를 1.8에서 1.9로 증가시켰습니다. 대재앙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30.4% 증가시켰습니다. '융단 폭격' 트라이포드 시, 추가 폭발의 피해량을 100% 증가시켰습니다. '영원한 재앙' 트라이포드 시, 파편 폭발 피해량을 100% 증가시켰습니다. 트리플 익스플로젼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73.9% 증가시켰습니다. '쿼드 익스플로젼'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체인 스킬 발동 횟수가 4회로 증가되고, 생명력이 40% 이하인 적에게 치명타 적중률이 40% 증가한다. 변경 : 체인 스킬 발동 횟수가 4회로 증가되고, 생명력이 40% 이하인 적에게 치명타 적중률이 100% 증가한다. '슈퍼 익스플로젼'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기존 : 조준 시간이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하고, 마지막 체인 공격 적중 시, 적을 3초간 기절시킨다. 변경 : 조준 시간이 길어지지만,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 증가하고, 마지막 체인 공격 적중 시, 적을 3초간 기절시킨다. 아이덴티티
샷건 평타 및 스킬의 근접 피해량 보너스 배율을 1.5배에서 2배로 변경하였습니다. 샷건 근접 보너스 배율이 적용되는 '종말의 전조', '샷건 연사', '샷건의 지배자' 스킬의 기준 피해량을 약 15% 감소시켰습니다. 스킬
스킬 공통
1레벨~ 9레벨 스킬의 피해량을 소폭 상향조정 하였습니다. 상향된 폭은 스킬레벨이 낮을수록 증가합니다. 샷건 기본 공격
스킬 기준 피해량을 51.5% 감소시켰습니다. 나선의 추적자
'빠른 준비' 트라이포드를 '급소 노출'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한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적중률이 6초간 15% 증가한다. '급소 타격' 트라이포드를 ' 재빠른 손놀림'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치명타 적중률이 15% 증가한다. 변경 : 공격속도가 20% 증가한다. AT02 류탄
'갑옷 파괴' 트라이포드를 '급소 노출'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공격 적중 시 모든 방어력을 4초간 30% 감소시킨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적중률이 8초간 15% 증가한다. 사형 집행
'강화된 일격' 트라이포드를 '급소 타격'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어퍼킥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 증가한다. 변경 : 어퍼킥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 증가한다. '대공 사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핸드건 난사 시 공중에 뜬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변경 : 핸드건 난사 시 공중에 뜬 적이 받는 치명타 적중률이 50% 증가한다. 플라즈마 불릿
'강화된 사격' 트라이포드를 '연속 사용'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 증가한다. 변경 : 스택 스킬로 변경되며, 최대 2회 스택이 가능하다. '갑옷 파괴' 트라이포드를 '급소 사격'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공격 적중 시 적의 모든 방어력을 2초간 40% 감소시킨다. 변경 : 치명타 적중률이 30% 증가한다. 썸머솔트샷
기존 스킬 피해량이 60.0% 증가 하였습니다. '강화된 사격' 트라이포드를 '급소 사격'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적에게 주는 피해가 50% 증가한다. 변경 : 치명타 적중률이 50% 증가한다. 이퀄리브리엄
기본 스킬 모션 및 피해량 기준을 변경하였습니다. '약육강식' 트라이포드를 '급소 노출'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하급 및 일반 몬스터에게 공격 적중 시 물리 방어력을 30% 무시한다. 변경 : 공격 적중 시 대상이 자신 및 파티원에게 받는 치명타 적중률이 12초간 15% 증가한다. '강화 사격' 트라이포드를 '화상 효과'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 증가한다. 변경 : 적중된 적을 5초간 화상 상태로 만든다. 최대 3회 중첩이 가능하다. 퀵샷
'예리한 사격' 트라이포드를 '급소 사격'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치명타 피해가 150% 증가한다. 변경 : 치명타 적중률이 80% 증가한다. 종말의 전조
'급소 타격' 트라이포드를 '강화된 사격'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치명타 적중률이 25% 증가한다. 변경 :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 증가한다. '꿰뚫는 사격' 트라이포드를 '빠른 준비'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2타 또는 3타가 치명타로 적중 시 물리 방어력을 40% 무시한다.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한다. '다가온 종말'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도 50% 증가한다. 변경 :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 증가한다. 심판의 시간
'급소 사격' 트라이포드를 '강화된 사격'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치명타 적중률이 15% 증가한다. 변경 :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한다. '증거 인멸'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탄환 공격의 폭발 범위가 40% 증가하고, 적중된 적의 모든 방어력을 3초간 50% 감소 시킨다. 변경 : 탄환 공격의 폭발 범위가 40% 증가하고, 시드 이하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0% 증가한다. 샷건 연사
'예리한 사격' 트라이포드를 '근접 사격'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가까운 적에게 주는 치명타 피해가 50% 증가한다. 변경 : 가까운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한다. '급소 타격' 트라이포드를 '강화된 사격'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치명타 적중률이 25% 증가한다. 변경 :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 증가한다. '꿰뚫는 사격' 트라이포드를 '빠른 준비'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3타 또는 4타가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적의 물리 방어력을 60% 무시한다.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 감소한다. '특수 탄환'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도 50% 증가한다. 변경 :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80% 증가한다. 샷건의 지배자
'급소 사격' 트라이포드를 '약점 포착'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홀딩 중 치명타 적중률이 40% 증가한다. 변경 :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 증가한다. 최후의 만찬
'연발 사격' 트라이포드의 피해량을 12.5% 증가시켰습니다. 대재앙
'공중 표적' 트라이포드를 '무방비 표적'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공중에 뜬 적에게 폭발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40% 증가한다. 변경 : 피격이상 중인 적에게 주는 폭발 공격 피해가 40% 증가한다. '지상 표적' 트라이포드를 '뇌진탕' 트라이포드로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넘어진 적에게 주는 폭발 공격 피해가 40% 증가한다. 변경 : 무력화 단계가 [중상]으로 증가한다. 속성
AT02 류탄
'빙결 수류탄' 트라이포드 시 [수] 속성 스킬로 변경됩니다. 플라즈마 불릿
'빙결 효과' 트라이포드 시 [수] 속성 스킬로 변경됩니다. 스파이럴 플레임
스킬을 [화] 속성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냉기탄' 트라이포드 시 [수] 속성 스킬로 변경됩니다. 스킬 나선의 추적자
'성장 탄환'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3회 공격 시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0%씩 증가한다. 변경 : 3회 공격 시마다 적에게 주는 피해가 15%씩 증가한다. '집중 사격'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원의 중심부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 증가한다. 변경 : 원의 중심부에 있는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 증가한다.
플라즈마 불릿
'초전하 지대' 트라이포드 설명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플라즈마 탄환을 원하는 지점으로 발사해, 주기적으로 피해가 발생하는 초전하 지대를 생성한다. 변경 : 플라즈마 탄환을 원하는 지점으로 발사해, 주기적으로 피해가 발생하는 초전하 지대를 생성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35% 증가한다.
메테오 스트림
'폭격 지원'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무수히 많은 탄환들을 하늘 위로 쏘아 올린 뒤 3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떨어뜨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60% 증가한다. 변경 : 무수히 많은 탄환들을 하늘 위로 쏘아 올린 뒤 3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떨어뜨려 적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80% 증가한다. '혜성 낙하'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단 한 발의 빛나는 별빛 탄환을 하늘 위로 쏘아 올린 뒤 빠르게 떨어뜨린다. (적에게 주는 피해는 40% 증가) 변경 : 단 한 발의 빛나는 별빛 탄환을 하늘 위로 쏘아 올린 뒤 빠르게 떨어뜨려 공격 속도가 20%,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 증가한다.
데스파이어
퀵 샷
백어택 스킬로 변경하였습니다. 스킬 시전 시 이펙트 연출 및 효과음을 개선하였습니다.
잔혹한 추적자
PVE 시 피해량을 15% 증가시켰습니다. '빠른 총 뽑기'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마지막 공격이 매우 빨라지고, 콤보 스킬로 변경되어 마지막 공격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다. 변경 : 마지막 공격이 매우 빨라지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하며, 콤보 조작으로 변경되어 마지막 공격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다. '폭발성 탄환' 트라이포드 시 폭발탄에도 백어택이 발생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스파이럴 플레임
트리플 익스플로젼
스킬 시전 시 뒤로 이동하는 거리를 감소시켰습니다.
조준 사격
직업 각인 '핸드 거너' 각인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공격력이 5/10/15% 증가하지만, 핸드건 스탠스만 사용할 수 있다. 변경 : 적에게 주는 피해가 40/50/60% 증가하지만, 핸드건 스탠스만 사용할 수 있다. '강화 무기' 각인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기존 : 스탠스 변경 시 무기가 강화된다. 무기가 강화되면 6초 동안 모든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90/70/50초) 변경 : 스탠스 변경 시 무기가 강화되어 6초 동안 치명타 적중률이 30/35/40% 증가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전투 특성 특화
샷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를 제거하였습니다. 샷건 스킬의 피해량 증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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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드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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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험치
458,477
(73%)
/ 468,001
( 다음 레벨까지 9,524 / 마격까지 7,723 남음
)
포인트
이니 31,757
베니 424
제니 1,044
명성
31,120
획득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