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쇄많아

난이도 높아

이동기 없어

딜 중간이야

버그 많아

유틸 비평등의 문제점은

실력에 따라 안전성이 오르고 또 심지어 안전성을 버리는 대가로 딜을 우겨넣을수 있냐 없냐의 차이가 있다고 생각함.

서머너는 고창. 아키르 굉장히 긴 선딜과 공증 족쇄로

거의 2~3초간 본인이 가만히 있어야 시간이 너무 김. 그냥 유틸이 아예 없음.

1 딜싸이클 2아키르 할때 고창 2.5+ 아키르 2 + 아키르 2 

 1딜싸이클동안 무려 7초를 가만히 있어야하는 게 애초에 말이 안됨. 심지어 사전작업 2개 ㅋㅋㅋㅋ

진짜 지인 직업 딜싸이클 돌릴떄마다 깜짝 놀람. 누르는것도 별로없는데 편함.

근데 서머너는 모든 딜은 보스도 가만히 있어야 풀딜 들어감 ㅋ 

고창? 아무리 생각해도 3창 올 적중률은 다 처참할껄요?

근데 3창 올 치명 다 떠야 1억 넘김.

상소 기준 주딜기가 2개임. 

체방 따리인데 처맞딜 리스크는 큰데 주딜기는 적고 보스는 가만히 있어야한다

아주 족쇄란 족쇄는 다 달고있음.

주딜기 할때마다

 3초 나도 가만히 보스도 3초 가만히 <---- 이게 말이 되냐고...

이정도 유리대포인데 

솔직히 리스크가 너무 높은거에 비해 그래서 유틸 딸깍직업 딜 이기는것도 아님. 

유틸은 극단적으로 나뉘었는데 딜은 상향 평준화 시켰으니까요.



이번 유틸 패싱당하면 이건 확실함 

최종 비보정 헬에선 업둥이임. 

그럼 서머너는 최종레이드 받을 이유가 없음. 그래서 어마어마하게 걸려졌고 

최종 레이드 까지 갈 스펙이면 시간이든 노력이든 쓸만큼 썻을텐데

다시 키울 자신 없고 따른 케릭도 매력있다고 생각 안들어서

밸런스 패싱이면 이번만큼은... 진짜 떠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