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일 절대 없음

내가 오랫동안 RPG를 해보면서 느낀거지만
밸런스 패치가 메인일수는 없는 법임
얘네는 그냥 인력을 다른 곳에서 굴리고 있는거고

그 중 밸패 인력 중에서도 일부 직업들을 그룹화해서
한번에 패치 때려버릴려고 하지
일일히 하나하나 꼼꼼하게 체크하진 않을거라는거임

롤처럼 공식적인 대회가 있어서 밸런스가 매우 중요하면 몰라
어차피 자기네들이 만들어놓은 몹 잡는 컴까기 게임에서
밸런스 팀이 따로 존재할리도 만무함

그냥 고려 대상에 들지 못한 것 뿐이라고 생각함
교감의 경우 직업 특성상 지표 편차가 크지 않을거임
그니까 일단 차후에 생각하는거임

얘네가 맨날 하는 말이 환경변수인데 그걸 가장 적게 타는 직업이 교감, 광기 같은 직업들임.
그니까 고려 대상이 아닐지도 모른다는거

그리고 상소 너프? 꼴값 떨지 마셈
8인 레이드에서 30퍼 넘게 잔혈 쳐먹는 직업도 있는데
16인 레이드에서 11~12퍼 잔혈 먹었다고 칼춤 추면
그거대로 문제 있는 부분이기도 하고
아직 당장 상소 칼춤 추기 이전에 아직 개편 못 받은 일부 직업들
걔네 먼저 구제하는 게 우선 순위라고 생각함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