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지는 인벤 db 10렙 기준이구여
트라이포드 레벨은 모두 만렙 기준으로 계산,
치명확률 140%로 생각해서 연산 결과에 1.4 곱해서 평균 기대딜량으로 계산했습니다.
치확을 높여주는 일부 스킬들은 또 그에 맞는 크리티컬 확률로 평균 기대딜량을 계산했습니다.

당연히 dps는 무의미한 숫자라 본인 싸이클에 맞게 계산하시면 되고
주된 목적은 이 스킬이 얼마나 세고 얼마나 약한지를 알아보기 위함입니다.
아이덴티티 모이는 양이나 적중률, 부가효과 등 여러 요인이 있기에 이 표를 가지고 해당 스킬을 절대적으로 평가하지는 말아주세요
고창 3창에서 정정정, 정빗삑 외에도 원하시는 경우가 있으면 정정정 결과에서 3으로 나누고 정은 1, 삑은 0.8로 해서 곱해주시면 됩니다.


옛날유저라 정보 잘 모르는게 있을수도 있어서 태클은 환영입니다


+ 개인적인 생각
윙드가 정말 생각보다 많이 쎄네요 물론 크리율이 올라갈수록 안좋아지겠지만, 그걸 감안해도 쎄네요... 크리율 100로 가정해서 윙드의 메리트를 최대한 없애도 고창을 제외한 모든스킬보다 dps가 높아요..
윙드를 채용 안하시는 분들 중에 고창이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꾸역꾸역 고창 쓰시는 분들은 무력화 필요한 곳이 아니라면 아예 고창을 제외하고 윙드를 넣어도 될거같아요. 고창 시전후 창 박히기까지 시간이 윙드 풀틱이랑 시간 비슷합니다 고창1-1트포 터지는건 더 오래걸리구요..

----- 소환수 추가
교감 적용한 수치는 소환시간 영향으로 늘어난 타격횟수 등에만 적용했고, 데미지 증가는 계산 안했습니다
본인 교감 레벨에 맞게 1.2 등등 곱하시면 될거같아요
슈르디 최대딜트리로 하면 슈르디 딜 무시 못하네요 아니 쎈편이네요..
그리고 파우루 마리린은 아무래도 소환시간만큼 쿨이 같이 늘어나다 보니 액티브스킬을 한번 더 쓰는데도 엘씨드나 슈르디만큼 교감빨을 받지는 못하는 모양이네요

엘씨드 독, 마질 전격, 슈르디 성속틱뎀, 고창 화상 등등 지속 데미지는 계산 안했습니다. 순위가 변할 만큼 유의미한 수치는 아니어서 뺐는데, 무시할 정도는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