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2트포 효과가 보석효과를 못 받음=언급없음
소환수 AI가 이상함=언급없음
소환수 체인 스킬이 쿨감보석 효과를 못받음=언급없음
나사빠진 트포 개선=언급없음
이끼늪 시너지 방식에 문제있는 점=언급없음
개발자 코멘트마저 아무말 없음

서머너 내부데이터가 너무 좋아서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갈게요 ㅋㅋ 어차피 개선사항 백날 쓰고 문의해봤자 의미없고 안 들어줄테니까

캐릭터 밸런스는 일개 유저인 저희는 알 수 없는 그놈의 지표때문이라고 생각할게요.

그런데 말이에요. 사멸이 그렇게 사기였던 이유가 타 유물장비 대비 높은 효율을 보여줬었기 때문인데 지배를 너프 전 사멸 그 이상으로 만들어버리면 유저들은 어느 장단에 맞춰야 하나요?

각성3을 채용 안하던 유저들도 덩달아 지배6셋이 미친듯이 버프 먹어서 각성3을 채용해야 할 정도의 성능으로 만들어버리면 사멸을 너프한 의미가 있나 싶네요.

그리고 보정 밸런스 개판으로 짤거면 헬 컨텐츠는 그냥 보정으로 내지마세요.

내부 지표가 얼마나 신뢰성이 높기에 이런 패치가 자꾸 나오는건진 모르겠는데 보면 볼수록 납득이 안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