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대의창
- 외곽딜 삭제 (특히 인간형 보스에게 불리함)
- 선후딜 감소 (2.5초의 긴 캐스팅 시간대비 낮은 딜 포텐)
- 2트포 개선 : 치명타적중률 추가 or 약점포착으로 변경 or (토)->(뇌)속성 변경
- 3창은 아제나 고창처럼 한 위치로

2. 소환수
- 소환수 AI 개선
- 소환수 공속 상향

3. 이끼늪
- 이끼늪의 유틸성 부재
- 이끼늪에 피격시 방어력 감소가 지속시간 동안 묻히는걸로 변경
- 이끼늪 후 사용 스킬에 광분 미적용 오류 수정

4. 보석
- 전체적인 속성 도트 데미지 보석 적용

5. 기타
- 부실한 이동기 및 캐스팅홀딩스킬 등으로 신속이 강제되는데 특화컨셉을 갑자기 던진 밸런스패치의 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