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로드혼자 다해먹는 레이드유형을 만들어냈으면서 벨패를 하지않은것

카운터레이드와 다름 없는 컨텐츠를 만들면서 직업별 조건과 상황에 따른 카운터스킬의 재배치를 하지 않은점

생명에는 귀천이 없거늘 클래스별로 낙사빈도가 다를수밖에 없게 설계된점

거기에 한주만에 난이도를 뒤집어 업으면서 검토의 부족과 형평의 문제를 야기한것

그리고 이과정을 통해 받게되는 보상도 문제임

어떤 직업은 전설옵션에 쓸만한옵션을 줘놓고 유물무기에 붙은 추피와 보상문제로 어거지로 하드를 가야하고

사멸옵션을 받을수있는직업은 2주만돌려도 옵션을 고스란히 딜증으로 적용받고 dps폭주가 예정된반면

그게아닌직업은 언제뒤집힐지도 모르는 세트옵션을 바라보고 악세를 뒤집어 업고 각3을 가야하고 유물지배나 올리고 있어야함

생각이 부족했음을 인정하고 빠른 개선이 있어야한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