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본인인증 하고 시작합니다. 

제목 어그로 죄송합니다.

방금 하드비아키스에서 있던 일입니다.
방제 '기믹만 하는사람' 이였고 업둥이와 예민X 고지는 하나도 없었습니다.

세줄요약
1. 예민X도 아니며 업둥고지가 없는 기믹방에서 기믹틀리고 죽는것을 보고 제가 '머해 수바' 라고 먼저 말을 하였음.
2. 죽은 브레이커가 왜이렇게 예민하냐는 채팅을 침 이하 대화 스샷
3. 리트 후 이번에는 리퍼 혼자 늪패턴에서 사망, 짜증난다며 절 추방하고 가겠다고함.

1관 (큰 문제는 없었지만 고지)
자리를 정할때 브레이커가 아무말도 없기에 제가 번호라도 말해달라고했습니다.
리퍼도 아무말없이 있다가 5-1을 외쳤고 제가 7-1이 남는다니 브커가 'ㅇㅇ' 하고 넘어갔습니다.
업둥이란 고지도 없었기에 이때 이상함을 느꼈지만 무사히 딜찍이 되었고 넘어갔습니다.
딜찍이 될걸 알았다기에는 제가 딜찍 가능하냐 물었을때 리퍼는 안될수도있으니 자리를 정하고 가자하여
말을 한겁니다.

2관
브레이커가 절망의늪을 잘못깔았으며 다행히 넘어가긴했지만 잘못깐걸 보고 
제가 '머해 수바' 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여기서 제가 잘했다는것은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방제목이 업둥이를 말하지도않은 기믹만을 적어논상황에서 충분히 할수있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늪패턴 상황은 스샷이없으므로 그림판으로 올리겠습니다. 
이후 무력화패턴에서 저와 몇몇을 제외한 파티원들이 노랑구슬을 밟지않고 매혹에 걸려 터졌으며
채팅과 같은 내용으로 진행, 리퍼가 늪패턴에 혼자 죽으며 저를 추방하고 가겠다고 하여 그러자 하였습니다.




대화 전문입니다.

저는 분명 끝까지 리퍼에게 욕을 한적이없습니다. 또한 기믹숙련방에서 업둥고지가 없는 방에서
늪패턴이라는 모든사람을 죽일수있는 패턴을 잘못깔았기에 머해수바라고 한마디 하였습니다.
욕을 한 그 자체도 잘못이다 하는건 인정합니다. 하지만 업둥고지가 있었으면 당연히 그냥 넘어갔을겁니다.


리퍼와 브레이커 첨부합니다.

사사게 검색용 닉네임 박제
쵸리이이 쵸리늬 쵸리이이이 쵸리이이이이 쵸레이커
쌉고수 아나씹 아니쒸 
장유동총잡이
범두리
아만서버 - 한가해 길드, 아만 한가해

세줄요약
1. 예민X도 아니며 업둥고지가 없는 기믹방에서 기믹틀리고 죽는것을 보고 제가 '머해 수바' 라고 먼저 말을 하였음.
2. 죽은 브레이커가 왜이렇게 예민하냐는 채팅을 침 이하 대화 스샷
3. 리트 후 리퍼도 늪패턴에서 사망, 짜증난다며 절 추방하고 가겠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