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제목에 숙제팟 딜러 구하시길래 쿠크이기도하고, 쿠크는 숙련에 숙제처럼 여러번 다닙니다.

아침이라 방이 별로 없었고, 솔직히  말하자면 1613이라 쿠크에 갈 필요가 없었지만, 사람도 없어보이기도 했고, 딜러각인도 채용한지 꽤되서 딜확인하러 쿠크에 갔습니다.

역시 좀 더 연습이 필요해보이더군요. 이건 인정합니다.

근데 '남자만좋아함' 님아. 딜로 기분이 나쁘셨다면, 게임끝나고 말해도 되는거고 굳이 게임 중간에 제가 딜연습이야기했다고 그걸 물어뜯으면서 사람 꼽주는게 잘하신게 맞나요? 그래놓고 사사게에서 뵙자구요? 아니 저를 받은건 님이잖아요;; 맘에 안들면 받지를 말던가;; 당신도 아침에 사람없으니까 받은거잖아요 출발하려고;; 거기다 숙제파티라면서요.

------
숙제팟 정의
숙제팟은 보통 숙련자분들이 원할하게 주간에 해야하는 레이드들을 진행하기 위해 만드는 파티입니다. 즉 숙제파티 또한 '숙련'이 기본이 되어야 합니다.
-------

만약 짜려고 하신팟이 딜찍팟이었으면 딜찍팟으로 파셨어야죠...;;; 방장으로서 저를 받으시고 숙제팟이라 들어간게 무슨죄인지...;;

거기다 물론 딜러분들보단 딜이 약하긴했지만, 딜이 안된건 아니었구요. 만약 딜이안되서 문제가 생겼으면

1관문에 쿠크 2번째 무력이 나와야했고요.(그런데 그전에 쿠크가 죽었죠.)

2관문때 미로도 나왔어야했고요.(그런데 그전에 쿠크가 죽었죠.)

3관문때 3마리오 들어가야했고요.(그런데 그전에 쿠크가 죽었죠.)

대체 진행하는데 뭐가 문제였을까요?

제가 기믹을 몰라서 전멸기를 때려 박았나요?
아니면 게이지를 관리를 못해서 사람들을 계속 변신시켰나요?
아니면 제가 관문마다 계속 죽어나갔나요?
아니면 아무것도 안했나요?(심지어 아드로핀도 빨았음)

뭐가 그렇게 예민하셨을까. 진짜...

그래서 제가 그렇게 마음에 안드시면 중단하라고 말씀도 드렸잖아요.
사과도했는데, 제가 뭘 그렇게 잘못을 많이해서 석고대죄까지 바라신건진 모르겠고..;;
참 그러네요...

아침에 너무 예민하지맙시다;;
신청 받아놓고 게임들어가서 잘하고있는데도 불만이시면 게임끝나고 합시다. 파티쫑내려고 하는 말아니시면 ㅎㅎ..

P.S : 혹시몰라서 적자면, 용맹이라던가 힐에 매크로문구에 관해서는 제가 도화가도 키우고 홀나도 키웁니다.
블랙코미디에요. (유튜브에서 나오길래 재밌어서 따라해본것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