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여러분들께 정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리고 싶습니다.
다른 분들도 새벽에 얼른 숙제 빼고 주무시고 싶으셨을건데 제가 너무 심각한 숙코짓을 해버려서 오랜시간 지체 되고 결국 마지막 하드 난이도를 노말로 바꾸어 클리어 했습니다.

뿌먹무무에서 자꾸 늦거나 잘못된 위치로 가서 뿌 역할을 늦는 바람에 여러번 트라이 팟이 아님에도 리트가 났습니다.
제가 너무 죄송해서 아바타 사느라 만골드를 입찰했습니다 얼마 안되는 골드이지만 받고 노여움을 풀어주세요...미안합니다ㅠㅠ

처음에 입장할때는 즐겁고 신나는 마음으로 얼른 숙제빼고 들어가서 자야지 라는 마음으로 하려한 순간 갑자기 튕기고 나서부터 저를 기다리고 계실 선생님들 생각에 점점 마음이 불안해져 갔고 그때부터 이미 멘탈이 갈렸던 것 같습니다... 반복되는 실수로 저 때문에 더더욱 피곤해지고 지치신 선생님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평생 게임하면서 사사게 라는 곳을 들어가보지도 않았던 제가 이렇게 스스로 셀프 박제 하겠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트라이든 반숙 팟으로 들어가서 더욱 열심히 실력을 키우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요 다들 따듯하게 입고 다니시고 밥 굶지 마시고! 아프지도 마시고 25년 올해도 화이팅하십쇼!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항상 건강하셨으면 하는 기원입니다, 부족한 저를 끝까지 데리고 클리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