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창술유저분위기가 대체로 만족하거나 포기하신거같아서 

예전에 팔다리다짤리기전의 분위기라 불안하네요 

이렇게 가만이있으면 예전처럼 간접너프가될게 분명합니다 

곧있을 시너지패치안 무조건 이뤄내야합니다 

그래서 저번에낸 건의안 다시한번 끌어올립니다 

솔직히 시련레이드하면서 배마라는 시련적페캐릭땜에 엄청 걸러진거도사실이며 

같은시너지에 이렇게 차별받는직업 창술이 유일합니다 


1. 게이지채우고 청사후 5초안에 주력스킬다박아야하는데 불가능

  개선안 >>>>> 청룡진 사두룡격 지속시간 2초씩증가 


2. 배마는 8초용포에 바속까지잇음  , 창술은 6초청룡진끝.. 실질적으로 3초이상차이남 

  이게 창술이 시너지로 걸러지는이유임  같은시너지로 이렇게 차별받는직업 창술이 유일함 

 

  개선안 >>> 청룡진 사두 지속시간 8초로 늘리고 사두 파티원적용으로바꾸기    



3.게이지수급 완화 ..   레이드내내 20초에 아이덴2번씩채우면서 그짓을내내반복.. 

                        지금추세가 사전작업완화다보니 이부분 꼭 개선되야합니다 

  개선안>>> 절정2를내준다. 절정2효과는 게이지1단게채운상태로 시작그리고 절정효과상승



4. 열기 열혈상 마나회복외엔 전혀 활용을못하는 유일한직업 

  개선안>> 집중스킬 절정효과10초를 15초늘리면됨 







이내용을 참고로 건의부탁드립니다 

이러나 영원히 배마 하위호환으로 남을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