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골수 잔재 유저 출신이라 잔재 난이도 내려치는 거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겠지만 일단은,
잔재가 버스트보단 확실히 쉽지 않나 란 생각함.

2. 현시점에서는 눈가루 트리를 고스란히 그대로 쓰고 있기는 한데 영수증에서 아쉬움을 느낌. 싸이클 이해도 이슈로 캐릭의 고점을 제대로 뽑지 못하고 있다는 확신이 듬. 

3. 잔재랑은 다르게 스킬 싸이클이라든가, 버스트 터는 타이밍이라든가 유동적으로 할 여지가 있는 부분에서 어느게 최선의 선택인지 판단할 수 있게 해줄 요소들이 직관적이지 못함. 일일이 허수로 확인하기에는 경우의 수가 너무 많음. 이 부분에서 고점 뽑는 능력이 크게 갈라지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게 됨.

4. 스킬 쓸 때 백까지 이동기로 가서 박을지, 걸어가서 박을지, 백에다가 안박고 그냥 스텍을 쌓을지 선택해야하는 순간이 매 순간마다 오는데 이 역시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서 순간적인 판단에 어려움이 있다.

5. 스핀커터에 재빠손, 질풍 넣으니 스킬 시전이 너무 빨라서 2타 -> 약간 뜸 들이고 -> 3타 테크닉의 활용이 잔재때랑 비교하면 매우매우매우 어려워짐.

6. 어슬 킵해놔도 한 싸이클에 파괴 4씩 넣을 수 있는 잔재 때랑 비교하면 일단 파이어혼의 뿔이 한번에 부숴지냐 안부숴지냐, 일리아칸 2관 0줄이 실리안 1번에 끝나냐 안끝나냐 정도의 사소한듯 아닌듯한 차이는 생김.

7. 아 씨발 노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