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전 글 허수딸 빌드를 사용하고 차강-올라 차이만 비교함
밑에분은 여기서 스핀 7렙으로 올리고 서브딜링기 11렙 재분배하셨는데
어차피 쓰는 스킬이 동일하니 계산상 비슷함.




차강채용시 소앱-블츠-버스트 최단 소요시간 2.45
특화 1800기준 사이클 소요시간 (24*0.8*0.987-2.45)*(1-0.5*1.515) + 2.45 = 6.451

올라 채용시 소앱-블츠-버스트 최단 소요시간 1.85
특화 1800기준 사이클 소요시간 (24*0.8*0.987-1.85)*(1-0.5*1.515) + 1.85 = 5.997

(소앱이랑 블츠 쿨이 동일하고, 묶어서 사용하기 때문에 소블버든 블소버든 상관없음)


차강 채용시 총 계수
(44.03*3.059897*0.7+78.13+116.37+51.81+57.16+44.96+61.52) = 504.259

올라 채용시 총 계수
(44.03*3.059897*0.7+78.13+64.65+51.81+57.16+44.96+61.52) = 452.539

블츠계수 파란색 볼드처리함


 
여기서 계수 / 사이클 소요시간 하면 DPS가 나옴.

차강 DPS =  504.259/6.451 = 78.1676
올라 DPS = 452.539/5.997 = 75.460


그럼 왜 허수에선 올라가 더 잘나왔냐?
1. 차강은 차지떼는 타이밍을 최소화해야하는데 이게 사이클마다 달라짐.
2. 차강이 차징이어서 칼타이밍에 눌러야지 허수에서 시간로스 안남 - 올라는 그냥 광클해도 됨
특히 여기서 절면 바로 0.5초 손해보는거라서 여기서 사이클시간 차이 좀 났을듯.
3. 사이클이 6초대라서 1번/2번때문에 조금이라도 절면 바로 dps 곤두박질침

결론 - 킹론상 차강이 더 강하긴함. 
올라가 주는 이점은 딜을 빼고 사이클 단축시켜서 dps 올리는건데 
개인적으로는 실전에서 무조건 사이클이 밀리는데 이럼 올라로 사이클 단축시키는 이점을 다 버리는거라서
블츠를 쓸거면 한사이클딜이 강하고 사이클길이도 늘어나는 차강추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