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트리는 추천으로 받아쓰는중인데 

일반스킬로 아덴3개 채워서 다차면 바로zz 박아버리고

다시 또 스킬로 아덴채우고 차면 zz박고 이런식으로하는데

혹시 잘못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