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7:10
조회: 202
추천: 0
뉴비/ 제가 낙원하는 플레이방법이 맞는지좀...스킬트리는 추천으로 받아쓰는중인데
일반스킬로 아덴3개 채워서 다차면 바로zz 박아버리고 다시 또 스킬로 아덴채우고 차면 zz박고 이런식으로하는데 혹시 잘못하는걸까요?
EXP
78,761
(35%)
/ 82,001
|





고고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