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62.5
무기 25 품97 
초월 126
야추 5%대
정흡3 최마3
음식x 만찬x

억제
{
10멸홍
팔찌 10% (정밀)
원예아질돌억1
신속1837 치명636
크리율 66%
크커출혈, 라클피쏜 속행
엘릭서 달인25%
달인질서5무공4, 달인혼돈5공격력2
2분dps - 4100~4300(속행,크리)
}

충동
{
10멸홍(악마+데시그랩멸화)
팔찌 9.5% (순환 습격)
특화1830 치명520
귀걸이유물(-0.5%)
회심질서3잡옵3, 회심혼돈5민첩3

원예돌충아에1(풀스택)
구원
회심 23.25%
크리율 66~70%(순환)
dps - 4000~4170

원예돌충저아1 (수련장 각인)
환각
회심 ???%
크리율 84%
dps - 4000~4150
}

억제에서 4500가까이도 봤던 것 같은데, 속행이 계속 터져줘서 이례적으로 나온 것 같네요. 너무 이례적이라 빼긴 했습니다.

총평
{
여전히 억제 dps가 잘 나오지만, 엘릭서, 팔찌, 유물악세에서 3퍼정도 차이나는 것을 계산하면 4200만후반도 볼 수 있겠다.
그런 관점에서 보면 현재 충동==<비사멸억이라 볼 수 있을 것 같다.
억제는 경면, 지배컨의 디메리트 그리고 사전작업의 족쇄가 비교적 자유롭다는 메리트가 있다.
충동은 사전작업, S와 각성기의 크리유무에 따른 편차가 큰것, 억제보다 훨씬 쉴새없이 눌러야한다는 점이 디메리트 하지만 상시경면, 피면기 채용가능, 이동기 보유, 각성기를 통한 딜몰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메리트가 있다.

카멘4관과 에키드나를 생각했을 때는 억제가 크게 신경쓸 것이 없었다. 현재 가지고 있는 유틸로도 충분히 대비할 수 있다.
베히모스에서는 생각보다 유틸이 요구되는만큼 데모닉슬래쉬와 루인러쉬의 여부가 굉장한 메리트가 될 것 같다. 

보석을 더 적게쓰는 충동의 메리트가 충분해 보인다. 보석을 부캐에 나눠쓰면서 초각성을 기다리는게 현명해 보인다.
}

엘릭서 차이(억제-충동)
머리 1.36%
장갑 -0.08%
1.26%

팔찌차이(억제-충동)
1.17

고대악세 0.5%라 가정(귀거리 한부위)

차이 2.93%

2줄 요약
억제랑 충동이랑 dps가 거의 비슷함
딜도 비슷한데 유틸 더 좋은 충동하셈. 손은 좀더 바쁠것같음
아3에1, 저3아1 취향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