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25
조회: 1,032
추천: 0
복귀유저 본캐로 충모닉하고싶은데 강투는 나오나요?ㅈㄱㄴ
말그대로 잘치면 강투는 나오나요 막 쎄다고 하는 망소빙 같은거 뺴고 평소에 가시면 무조건 투사고정인가요 좀 궁금해용 바뀌었다는건 들었는데 스카우터 충모닉 둘다 보석 2개 시절만 봐서 그땐 어지간하면 투사였어서 궁금해서 적어봅니다.
EXP
832
(32%)
/ 901
|






망트라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