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말그대로 잘치면 강투는 나오나요 
막 쎄다고 하는 망소빙 같은거 뺴고 평소에 가시면 무조건 투사고정인가요 좀 궁금해용

바뀌었다는건 들었는데 스카우터 충모닉 둘다 보석 2개 시절만 봐서 
그땐 어지간하면 투사였어서 궁금해서 적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