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왕이랑 충모닉으로 하나 시작 하고 
신케 나오면 신케 하나 키우고 해서 2개 하면 될 거 같은대...
손가락이 구려서 권왕 보단 충모닉이 나을거 같긴 하지만 밸패 보고 정하면 되려나요...
근대 권왕이 충모닉에 비해 많이 어렵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