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8:44
조회: 175
추천: 0
수욜 다시 시작 하려는대 밸패 보고 고르면 되겠죠?권왕이랑 충모닉으로 하나 시작 하고
신케 나오면 신케 하나 키우고 해서 2개 하면 될 거 같은대... 손가락이 구려서 권왕 보단 충모닉이 나을거 같긴 하지만 밸패 보고 정하면 되려나요... 근대 권왕이 충모닉에 비해 많이 어렵나요???
EXP
5,435
(58%)
/ 5,601
|




금광섭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