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게에서 검색 좀 해보니까

332가 딜몰이 + 스킬 3개에 딜링 집중 +피면기 활용 가능.
이런게 장점이고, 222가 10겁작 고점 갔을때 고점이 조금더 높다

이런 느낌인거 같은데 맞을까요?

그럼 내일 모챌익으로 7~8겁작 올 유물코어 구간은 332 하면 되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