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트라이커 본캐로 3년정도 키우다가 못버티고 피신 나온 홀나입니다.
물론 서폿 홀나를 주력으로 키우고 있지만, 딜러만 하다 온 제 입장에서는 언젠가는 하이브리드인 딜 홀나도 하고싶다는 생각에 항상 딜 홀나 정보, 관련 글은 정독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목소리에 힘 실어드리고 싶어서 글 작성합니다.
모바일로 작성해서 글과 사진의 순서가 이상하게 들어갈거같아서 나중pc로 수정해야겠네요.

각설하고 현재 해도를 풀어주어 1640도 깨달음 포인트 80을 찍을 수 있는 시점이 왔습니다. 또한 추후 더 풀릴 가능성도 있죠.

그렇게 되면 생기는 문제점이 발생합니다.

1티어 노드인 ‘신성한 의무‘의 경우 단순히 z스킬인 신의 집행자 유지 시간을 150% 증가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있습니다.
2티어 노드인 ‘신앙 수련‘은 단순히 일반 상태에서 징벌스킬(파란 스킬) 적중 시 신앙 게이지(아이덴티티 버블) 획득량 100% 증가시켜주는 혀과를 가지고있습니다.
4티어 노드인 신의 기사는 일반 상태에서 신앙게이지 최대인 100% 유지로 바뀌며, 신의 집행자 상태에서 신앙 게이지가 자연소모되지 않도록 바뀝니다.
여기서 생기는 문제는 1,2티어 노드는 4티어 노드를 찍는 순간 어떠한 효력이 없다는 점입니다.
다양한 직업의 아크패시브 1,2티어 노드를 참고 한 결과 아크패시브 이전의 직업각인 효과를 적용시키며 부가 효과로 치명타적중률 증가, 피해 증가, 부가로 받는 피해 감소 등 다양한 이로운 효과들 가지고있습니다.

이에 홀리나이트 신의 기사 아크패시브 개편을 해야 한다는 의견을 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