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홀게에서 정보얻고, 아크패시브 초반 딜홀나를 하다가 결국 폿으로 넘어오긴했지만,
한손검 낭만을 포기하지못해 주력셋팅은 아니어도 7겁작으로 하위레이드 및, 카던 가토 정도 돌며 즐기고 있던 유저입니다.

특히, 시즌2때부터 딜홀나의 아버지인 유스타인님의 글을 빠짐없이 보면서 참고도 하고, 귀찮은 연구를 대신해주시기에 늘 감사한 마음으로 정보를 얻어가고 있었습니다. 시즌2 암흑기의 딜홀나도 견뎌오신 유스타인님조차 꺾이시는 패치라는 글 또한 보았습니다. (홀버지...가시면 아니되옵니다...)

폿홀나의 문제점은 잘 알고 있지만, 딜홀나를 메인으로 하지 않기에 정확한 구조적 문제점에 대해 세세하게 잘 알지 못합니다.

문의를 남겨본 적이 없었습니다. 근데 이대로 흐지부지 지나가버린다면 당장 3월에 있을 신규어비스도, 앞으로 나올 레이드에서도, 기약없는 패치를 기다리며 '아 홀나는 좀...' 이라는 프레임이 생기는게 싫어 어제부터 문의를 꾸준히 남기고 있는데, 같은 홀나형제님들이기에 딜홀나에 관련된 문의도 함께 남기고 싶어서요.

너가 뭔데 나대냐 라고 지적하셔도 상관없습니다. 그 유명한 짤처럼 소중히 키운 캐릭터 헛되이 만들지 않겠다는 그 말에 대해 책임을 지라는 일말의 희망이라도 가지고 꾸준히 저라도 글 남기고 싶어서요. 미약하겠지만 제가 애정을 가지고 키우는 캐릭에 대한 최소한의 노력이라 생각합니다.

길던 짧던, 댓글이던 쪽지던, 뭐든 좋습니다. 도움주시면 감사히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제대로된 AS 꼭 받아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