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영상찍을때와 다르게 세팅과 클탐이 달라져서 그런지 
여러 스카우터님들이 세팅에 대해서 매일 자주 물어보시고
또 영상도 최근껄로 보고싶다고 요청하는분들이 꾸준히 있어 바뀐점에 대한 썰과 함께 영상을 다시 찍어봤습니다.


11월17일 화요일 그냥 영혼수확 2수하면서 연달아 찍은 영상과 스샷입니다
↑영혼수확 1수째 7분16초클(5시자리/암폭 3개 사용)




↑영혼수확 2수째 8분클(맨끝자리/암폭 3개 사용) 
맨 끝자리는 유산스카우터 기동력으로 가는 시간만 최소1분 20초는 걸리는 곳입니다







↑5시자리 영상이 아닌 다른판 클리어타임 7분9초클(암폭 3개 사용)




스킬 및 룬세팅
펄스파이어4 -> 2
플레어빔11 -> 2/3/2 풍요 10%
베이비드론11 -> 2/3/2 풍요 20%
레이드미사일11 -> 2/3/1 풍요 40%
어나힐레이션11 -> 1/1/1 
에너지버스터11 -> 2/2/2 
이스케이프10 -> 2/1/1
기동타격10 -> 2/2/2

변신Q -> 영웅출혈
변신W -> 심판 20%
변신E -> 단죄 30%
변신A -> 심판 30%
변신S -> 질풍 12%


최근에 강화를 더했는데도 불구하고 클탐에 변화가 너무 적어 여러가지 시행착오를 겪다
변신전 시간을 극한으로 줄이는 운영으로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고 추가로 룬도 변경하여 사용중입니다.

우선 수호룬을 다빼고 레이드미사일+베이비드론+플레어빔만 드론캔슬(X)을 활용해
최대한 빠르고 간결하게 사용후 변신하는 플레이로 스타일을 변경하였습니다.

단죄심판룬을 다시 사용하여 변신시 딜포텐을 더 끌어올렸습니다만
광분룬 너무나도 써보고싶습니다 ㅠ

이전과 다르게 에너지버스터 각이 나와도 에너지버스터는 최대한 사용안하고 변신하는 플레이를 지향합니다.
(오로지 레이드미사일+베이비드론+플레이빔만으로 시전시간대비 가장 빠르게 아덴만을 채우는 방향)

또 이전에는 이스케이프,기동타격을 변신전 스킬 딜증을 위한 선작업으로 사용했으나

이제는 변신직후 더 과감한 공격을 위한 안정성을 더하기위해
이스케이프를 변신직전 쉴드증가용으로 1순위로 사용하는걸로 플레이를 바꾸었으며
(이 부분은 더이상 방어적인 카드를 사용하지 않게된 영향이 가장 큽니다.
기존에 방어적인 카드 사용시 1~2일에 변신 한번 풀릴까말까하는 수준으로 변신이 풀릴일이 전혀 없었으나
방어적인 카드를 사용 안하는 시점부터 기존방식대로 맞딜시 쉴드가 금방 뚫려 변신 풀리는 현상이 자주 생기더군요)

기동타격 또한 변신직후 딜 포텐 증가를위해 공속증가용으로 1순위로 사용하는걸로 플레이를 변경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