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김제쿠님 유튜브 댓글 + 최신 영상



<2각 아드 콤보>

라그(아드) -> 쉐스 트랩 쉐닷 -> 레이지 -> 나메/2각/나메 쉐닷 -> 댄오퓨 -> 2각2각 쉐닷 -> 라그(아드끝) 

+ 댓글 내용과 순서가 다른 것은 김제쿠님 최신 동영상을 보시면 수정보완된 내용이 있습니다 
(권한이 없으므로 따로 올리진 않을게요)


<특징>

1. 2각을 활용한 아드 콤보가 끝난 후에도 급습 쿨이 정렬되어서(2각효과) 기존 사이클대로 그대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2. 여유있게 아드 안에 4급습이 들어가게 되고 4번 모두 백을 수월하게 넣을 수 있습니다 (라그 원거리급습 트포활용)


<개인적 의견>

아마 실전에서는 급습 쿨이 안돌아와있을 때도 있어 2각 한번을 앞으로 땡겨서 급습쿨을 당겨오는 경우도 생길 것 같아 2각을 어디에 배치할지는 상황을 탈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내용대로 레이지를 먼저 써도 4급이 들어가지만

1. 아드 시간 내에 빡빡한 점
2. 보스가 약간 틀어질 때 백이 틀어지는 상황 (라그 경우 원거리급습으로 커버)

때문에 라그 시작 사이클이 더 실전성 있는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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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을 참고해 추가 사항>

+ 레이지 기습트포 사용시 레이지 시작 사이클로 하셔도 아드 시간 내 여유롭다고 합니다 (아마 특치는 안될거에요)

+ 확실한 10초 이상의 딜타임은 레이지로 시작하시는게 좋겠어요 

위의 레이지 시작하는 경우 2각을 앞으로 한번 땡기는 것이 쿨이 긴 레이지를 확실하게 당겨와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