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53
조회: 217
추천: 0
나메코어는 왜만든걸까스킬강화로 설계할거면 차라리 갈증에서 치라X 대신 페이탈스텝 딜 대폭증가시켜서 순간폭딜기로 쓸수있게 해주던가
단순 달소용이면 급확시 딜증 정도로만 설계했어도 CPM에 의한 저점고점차이 확실하게 났을텐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