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05
조회: 72
추천: 0
알데바란 열릴때 내실용으로 키워볼까 하는데 많이 어렵나요?7번째 캐릭이라 슈모익 주고 렙올려서 재밌으면 싱글이랑 지옥 낙원 뺑뺑이 시킬까 하는데
EXP
1,677
(38%)
/ 1,801
|





발렌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