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er
2024-04-18 2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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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특악몽/신치환각 쿨 밀림에 따른 계산둘다 샷치적 100퍼, 10홍 포마절타 기본데미지 100씩이라 가정하고 계산편의를 위해 원예X타아3피1로 고정 악몽효율 1.17*1.2*1.62/1.42 = 1.601 (무품100, 갈망기준) 원예저타아3피1 저아 > 1.16+0.6 = 1.22 특950 > 라이플피증34퍼, 샷건피증20.4(34*0.6) 신속64 > 쿨감1.4 라이플 딜증 1.22*1.34*1.601 = 2.617/ 샷건 딜증 1.22*1.204*1.601=2.351 포절마타 데미지 261.7/235.1/235.1/261.7 쿨타임 21.29/23.66/23.66/28.39 ----------------------------------------------- 신치환각 환각 1.32 원예돌타아3피1 돌아 > 1.18*1.06 = 1.25 특350 > 라이플피증12.5퍼, 샷건피증7.5퍼(12.5*0.6) 신속1500 > 쿨감32.25 라이플 딜증 1.25*1.125*1.32=1.856/ 샷건 딜증 1.25*1.075*1.32=1.773 포절마타 데미지 185.6/177.3/177.3/185.6 쿨타임 14.63/16.26/16.26/19.51 DPS
신치환각이 치특악몽보다 좋다 주장할려는건아님 딜몰이나 아드효율이나 치특이 확실히 좋음 단순 신속 쿨감활용률 계산이 이상해서 계산해봄 신치환각 관심 있는사람은 계산상 차이가 어느정도인지 확인해보심됨 여기서 알 수 있는 게 동일하게 n초를 밀릴경우 쿨타임긴게 손해가적음(당연하긴함) 건슬 쿨정렬 ㅈ같아서 허수치듯이 치다보면 타다랑 대마절이 동시에 돌아올 때 있는데 치특악몽의 경우 타다쓰고 대마절 쓸 경우(타다 2초라 가정) 7.79*3 = 23.37퍼 손해(대마절), 대마절 후 타다 쓸 경우(대마절4초라 가정) 12.35퍼 손해(타다) 대략 계산하면 이렇게 나옴 물론 실제 스킬당 딜 비중이 달라서 저 수치가 맞진 않지만 마절이 보통 21퍼,17퍼이고 타다가 14~15퍼쯤 되기에 타다를 미루는게 좋음 신치환각 하는건 본인 선택임 난 실제 플레이 후기와 영상을 공유하고 있고 느낌상 강투는 할만하다 하는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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