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34
조회: 133
추천: 0
제발 오의 구조개선 552로...일격은 최근 333손봐서 패싱일거같고
오의스커 552로 하나 구조개선됐음 좋겠는데... 솔직히 지난 3-4년 스마게 행보 봤을때는 이번에도 스커 패싱일거같다....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