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12
조회: 142
추천: 0
광파섬도 사람 살아요...난무 밸패해라!ㅜㅜ이번 밸패보고
광파섬 호랑이 불알 그만 만지고 보내주겠습니다... 뉴산군으로 이사가야지.. 광파섬 허수dps 지금 말이안되게 낮고 고점 꽉막혀있는데 구조개선 코어개선 어느것도 안해준다면 그냥 스마게는 인력이 없는거에요.. 제대로된 지표수집시스템도 없는것이고 허수아비조차도 안쳐본거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