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밸패보고
광파섬 호랑이 불알 그만 만지고
보내주겠습니다...
뉴산군으로 이사가야지..

광파섬 허수dps 지금 말이안되게 낮고 고점 꽉막혀있는데
구조개선 코어개선 어느것도 안해준다면
그냥 스마게는 인력이 없는거에요..
제대로된 지표수집시스템도 없는것이고
허수아비조차도 안쳐본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