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무 신속반지가 만골정도밖에 안하길래 반지만 바꿔서 굴려봄
특치목 특귀걸이 특반신반
홍염은 일격거 최대한 유지하려고 아래처럼 세팅함

5멸 방천 뇌 호 폭 풍
6홍 뇌 호 폭 방 붕 번

느낀거 장점 3가지
1. 운룡각 대충 써서 아드 채우거나 이동기로 쓸 수 있는게 큼
굳이 보스 안치고 막 써도 된다는거에서 오는 편의성이 쾌적함
2. 룬 선택의 자유
질풍 낀 방천이 너무 맛남. 선딜 계산해서 베스칼 패턴 보고 어쩌고 할 필요 없이 대충 쓰면 맞음
3. 영수증 차이 크게 안남
물론 체감될 정도로 나긴 하는데 편의성 감안함 + 풍신 딜 생각하면 다 치면 비슷한 느낌

단점 3가지
1. 그냥 내 숙련도 부족
오의를 연속으로 써? 라는거때문에 백을 너무 대충치게됨
2. 묵직한 맛이 좀 부족
신속 200 영향인가 타격감이 좀 덜해진 느낌. 왜 풍신 JOAT라는지도 좀 깨달음
3. 영수증 좀 부족
크게 차이 안나긴 하는데 전 본캐 분망디트 현 본캐 일격스커 입장에선 살짝 모자란 느낌


결과
고정으로 다니는 딜깐부(배마, 워로드) 놓고 봤을때 내가 일격이면 보통 배마가 40잔혈정도 먹는데 난무 하니까 내가 39밑강~40잔혈정도 먹음

아무래도 협카 이후 보통 붕번뇌 격방정도 하면 끝나는 시간에 붕번뇌호폭이 들어가는 그 미세한 차이에서 갈린듯

급하게 맞춘거라 풍신 9멸에 트포토 445긴 한데 이 정도면 맛도리 아닌가 싶음.

편의성 난무가 훨 좋은데 고점 비슷한 일격을 할 필요가 있나 싶을정도
물론 일격낭만 못잃음. 출시때부터 지금까지, 552때도 일격하던 사람이 난무를 건드렸다는건 지금 상황 심각한거라 생각함.

개선받는 날까지 눕는거에 동참하겠음.

솔직히 내가 스펙 제일 좋은 3인 고정에서 진땀승하는게 말이 안됨.

3줄요약
난무 재밌고 편함.
고점은 비슷
스커 살려내 ㅆ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