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합' 세트
(컨셉은 차지, 홀딩, 캐스팅 스킬 종류 사용 시 발동하는 컨셉)

◎ 2세트 효과 : 스킬의 주는 피해량이 17% 증가한다.
 4세트 효과 : 차지, 홀딩, 캐스팅 스킬의 시전 시간이 10% 감소하고 차지, 홀딩, 캐스팅 스킬 사용 시 20초간 지속되는 '고취' 효과를 획득한다.
 '고취' : 치명타 적중률이 5% 증가하고, 스킬피해가 3% 추가 증가한다. (최대 3중첩 가능)
 6세트 효과 : '고취'의 효과가 최대중첩에 도달 시 120초 동안 지속되는 '합일' 효과로 변경된다.
 '합일' : 치명타 적중률이 20%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피해가 25% 증가하며, 차지, 홀딩, 캐스팅 스킬의 시전 시간이 추가로 10% 감소한다.
차지, 홀딩, 캐스팅 스킬 사용 시 '합일' 효과의 지속시간이 갱신된다.


딜증 수치는 그냥 임의로 설정한거라 수치로 이의제기는 ㄴㄴ

차지, 홀딩, 캐스팅 종류의 스킬을 발동조건으로 주고 타 세트와의 차별점은 차지, 홀딩, 캐스팅 종류의 스킬 시전시간을 감소시켜 주는 유니크한 컨셉을 부여하고 싶었음. 

분망디트, 점화소서, 캐스팅환류, 잔재블레, 난무스커 등등... 에서 사용 가능하게끔 컨셉 잡아봄.

점화소서 입장에서는 캐스팅 시간 감소 외에는 기존의 유물세트(악몽, 환각)와 큰 차별점이 없으나 캐스팅환류 같은 컨셉의 세팅에서는 저 캐스팅 시간 감소 효과로 인해서 유의미한 세팅이 나올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으로 상상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