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데마씨!를 3번쓸수있다는 로망에 만들어둔 1700짜리 3종소서가있습니다...
유유전 17 17 14로 열시미 해보았지만 딜이 너무너무 안나오니 재미도 떨어지더라구요 ㅠ

혹시 1700~1720에 아직 유각도 거의 없는 뉴비소서라면 어떤특성을 추천해주시나요?
어떤 특성을하든 유유유 171717은 할수있을것같습니다!

요즘보니 불완전점화가 핫한거같은데... 이걸 도전해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편교무 환류로 편하게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