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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8-11 22:16
조회: 33,481
추천: 21
즉발 환류소서 스킬트리 및 세팅(완)대부분 즉발기 위주로 구성한 세팅이고 스타일리쉬하게 치고 빠지기가 가능하며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하기 좋습니다 종말의날 제외 대부분 즉발기로 구성했고 단심 터트리면 스킬 거의 무한난사 가능합니다 느릿느릿한 캐스팅과 아덴에 지치신 분들은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 (수정 목록) 2021/08/11 - 기존 각인 예둔3 -> 정단3 으로 수정 - 기존 엘레멘탈 리엑트(7) 1-2 -> 돌풍( 7 or 10 ) 1 or 2-2-1로 수정 - 추천 룬 추가 2021/08/12 - 가독성 개선 - 대체 가능한 각인 추가 - 대체 스킬 추가 2021/08/17 - 연구 완료 2021/08/17 - 룬 수정(엘리멘탈 리엑트 / 심판 룬 -> 아이스 애로우 / 심판 룬) -------------------------------------------------------------------------------------------------------------------------- <스탯> 극치신 목걸이 치신, 나머지 치명 <유물셋> 환각 or 악몽셋 <각인> ![]() 환류3 원한3 타대3 아드3 정단3 or 환류3 원환3 타대3 아드3 속속3 예둔과 정단 고민을 많이했지만 크리가 터지지 않으면 최후의 일격 트포의 의미가 없어지기 때문에 크리율을 최대한 높이는식으로 채용을 했습니다. ★ 하지만 파티 시너지를 최대화로 받는다고 가정시 속속이 캐스팅+딜 측면에서 가장 고점이 높습니다 ★ 아드는 대부분 즉발기라(종말의 날 제외) 풀 스택유지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었습니다 ※ 2021/08/12 실험결과 환류3 원한3 타대3 속속3 정단3 각인도 지속 DPS가 1%정도 밖에 차이가 없더군요 (총 3분딜링 각성기포함) 크리율은 아드 사용시 98.54%(평균96~8%) 속속 사용시 86.35% (평균85~7%) 입니다 (속속을 사용시 익스플로전을 1-3-2로 수정했습니다) 실험스탯(풀스탯)을 치명 1800 신속 600 풀로 주고 했기 때문에 실제 빌드 사용시 치명율이 내려갈 가능성이 크고 파티시너지, 카드, 펫, 등등 여러 요소들을 생각해도 속속사용시 크리가 좀 덜 터져 평균딜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20초 버스트 딜링은 속속이 15%정도 높았고 익스플로전이 속속버프를 받으니 즉발이랑 거의 비슷해서 사용에 어려움은 크게 없었습니다 ※ 대신 아드 속속을 둘 다 챙기고 정단을 빼시는게 고점은 제일 높습니다 결론: 아드 - 크리율이 높아서 안정적인 평균딜 버스트딜 속속보다 낮음, 스택유지 압박감? (땅에 스킬 던져도 유지라 딱히 어려움은 없지만 신경은 써야함) 속속 - 좋은 버스트딜, 캐스팅 속도가 빨라서 압박감 낮음, 치적 시너지 딜러들과 파티시 효율 최대화 크리율이 낮을수록 dps하락폭이 큼 <스킬구성> 스킬 포인트 356 ※ 남는 스포는 주력기업 블레이즈(7) 2-1 / 스택2회 충전으로 시너지 및 아드 스택관리 (단죄룬 좋음) 혹한의부름(10) 2-2-2 / 1트포 마나관리로 마나 소모율 줄여주고 즉발기중 가장 모션이 빨라서 쓰기도 편함 인페르노(10) 1-3-2 / 시전속도도 빠르고 준수한 딜링 및 2스택으로 아드 스택유지 (광분룬 좋음) 천벌(10) 2-1-2 / 즉발기+환류 치신셋 핵심 최후의 일격 트포 유무만으로도 채용 (질풍룬 좋음) 엘리멘탈 리액트(10) 2-3-1 / 3히트라 심판 터트리기도 준수하고 마회도 가능 (집중룬 좋음) 아이스애로우(10) 3-1-1 / 모션 차이가 많이 크지 않아서 포지션 잡기도 편하고 딜이 더 높은 3트 얼음송곳 채용 (심판룬 좋음) 익스플로전(10) 1-1-2 / 딜은 좋지만 유일하게 즉발기임에도 모션이 상당히 느림 (질풍룬 필수) 종말의 날(10) 1-2-2 / 대체 스킬도 없고 최후의 일격 트포도 있음 전설 질풍룬 채용시 꽤 빠름 (질풍룬 필수) ※ 카운터 필요시 엘리멘탈 리액트(10 / 2-3-1)-> 돌풍(10 / 2-2-1) or (7 / 2-2) 채용 속속을 사용시 익스플로전을 1-3-2 ※ 2021/08/12 실험결과 돌풍(10 / 2-2-1) -> 엘리멘탈 리액트(10 / 2-3-1)가 딜이 압도적이고 마나회복도 준수해서 카운터가 필수인 곳을 제외하면 엘리멘탈 리액트가 훨신 좋을 것 같습니다 각성기 (2각 엔비스카의 권능) <딜 사이클> 오프닝: 블레이즈 먼저 깔고 종말의 날, 돌풍 제외 자유롭게 쓰다가 아드 풀 스택시 종말의날 사용 (광분룬 인페르노에 채용시 블레이즈-인페르노 순서) 블레이즈 1스택, 돌풍 제외 모든 스킬 쿨 다 돌린 후 (인페르노 1스택 남겨도 상관없음) 블레이즈+돌풍으로 단심 터트리면서 쿨감+마회를 챙기고 반복 ※ 즉발환류 빌드 장점 거의 모든 스킬이 즉발기라 어떤 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처하기 좋고 마법을 거의 무한으로 난사하기 때문에 손맛이 진짜 좋습니다 ※ 즉발환류 빌드 단점 말그대로 무한 난사 빌드라 손이 꼬일수도 있고 단심타이밍이 꼬이면 사이클 3번정도 돌리는 도중 딜링에 공백기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허수아비 기준+ 보석, 트포작 없이 돌린사이클이라 사실상 공백기는 없을 것 같습니다) ----------------------------------------------------------------------------------------------------------------------- 딜적인 부분은 다른빌드가 아직 나오지않아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메인급 딜링기를 주로 채용해서 연구중인 환류소서 빌드중에서는 딜적인 측면에서 차이가 크지는 않을거라 생각해봅니다 주력기 보석작까지 하면 딜링에 공백기는 사이클 몇번을 돌려도 없을것 같네요 사용하시는 소서 빌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ㅎㅎ 소서 여러분 모두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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